COMPANY

인사말

  • Home
  • COMPANY
  • 인사말

건축물에서 물과 공기의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친환경 시스템 공급 회사 「 ‘Know-How’와 ‘팀워크’로 많은 랜드마크에 참가 할 수 있게 노력하는 회사 」

introduce

GBK 시스템 비전
그린 빌딩 노하우 (Green Building knowhow)의 앞 글자를 따서 회사의 이름을 지은 만큼 친환경 건축물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스템을 설계부터 시공까지 토탈 솔루션으로 제공하며, 지속적인 시스템 업그레이드 노력으로 보다 많은 친환경 건축물들에 적용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 GBK시스템의 사업목표 입니다.

지비케이시스템㈜는 2005년 창립하여 벽걸이형 시스템 토일렛 (GST) 공급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약 100개 이상의 다양한 건축물들을 시공하였으며 이를 통해 한층 더 차별화되고 업그레이드 된 최신 유럽형 공용 화장실 보급에 노력해 왔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시스템 토일렛에 친환경 인증을 취득해 적용된 프로젝트들의 친환경 건축물 인증 또는 LEED 인증에 기여해 왔습니다.

그리고 2008년부터 RICKARD VAV 디퓨져 시스템을 국내 시장에 도입해 기존 시스템보다 사용자 및 관리자의 편의성 및 효율성을 극대화 시키면서도 에너지 절약을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 보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2017년부터 사이포닉 지붕 우배수 시스템 WAVIN QuickStream을 보급해 다양한 설계를 통해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하고 경제성, 시공성을 향상 시키고 있습니다.